BLOG
블로그

정품인증 라벨 솔루션

2019년 6월 4일 | 전문서비스

안녕하세요. 하이온아이티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져 다들 야외활동에 어려움이 많으시죠?
하지만 그렇다고 실내에서만 생활하다가 보면 여러가지 면역력이 약해져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비타민이나 홍삼 같은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것들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관장 정품인증 라벨 관련해서 솔루션을 소개드립니다.
정관장이라는 브랜드는 자타가 공인하는 KGC 인삼공사에서 제작하는 정품 인증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브랜드들은 그 가치만큼이나 유사품이나 짝퉁상품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해결방안이 바로 정품인증 라벨 입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인쇄나 복제가 어려운 인쇄방식을 활용하여 자사만의 제품 퀄리티와 정품임을 나타내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정품인증 라벨은 특수 과정을 통해서 제작이 되는데요.

바코드 라벨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하이온아이티에서는 정품인증 라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 상단에 보시면 새제품임을 확인하게 하는 파괴라벨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한번 뜯게되면 라벨이 파괴되어 재사용을 할 수 없도록 고안이 되어 있는 라벨입니다.

또한 정품인증 라벨을 보시면 홀로그램이나 특수 인쇄를 통해서 정품만의 고유한 가치와 브랜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사품이나 작퉁제품 제조회사에서 정품인증 라벨을 제작하려고 하더라도 도안 및 제작 그리고 특수 인쇄 등의 비용이 발생 하기 때문에 원본을 모방하거나 흉내내기가 어렵겠죠?

이러한 정품인증 라벨은 자사만의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고유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이 되겠습니다.

 

 

 

정품인증 라벨 솔루션에 관한 상담이나 문의는 저희 하이온아이티에게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어디에나 적용가능한 솔루션 
Solution Everywhere HION IT

Instagram

This error message is only visible to WordPress admins

Error: No posts found.

Make sure this account has posts available on instagram.com.

Contact
Add.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1
한라원앤원타워 A동 1502호
Tel. 02. 2038. 0018
Fax. 02. 2038. 0058
Email. hion@hionit.com
Link

하이온 공식 블로그

하이온 몰

하이온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