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블로그

위변조방지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 솔루션

2019년 6월 4일 | 전문서비스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 하이온아이티 라벨솔루션

안녕하세요. 하이온아이티입니다.
오늘은 특수라벨 솔루션 중에 정품인증 라벨 한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이온아이티 정품인증 라벨

 

정품인증 라벨은 회사의 제품의 가치를 더하고 또한 위조품 및 유사품에 대한 보호의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인쇄기술을 바탕으로 위변조를 방지 할 수 있는가 하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도 정품인증을 하면서 경쟁업체와는 차별화 된 라벨을 제작할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의 정품인증 라벨은 바로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이 되겠습니다.

홀로그램에 대해서는 익히들어 다들 잘 알고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빛의 각도에 따라서 다른 색을 나타내기 때문에 특수필름과 더불어 특수인쇄가 포함되어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은 일반적인 라벨 인쇄와는 그 원재료부터 인쇄방식까지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근사한 외관만큼이나 모방하기 어려운 보안 및 정품인증의 기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히 고급 화장품과 같이 고가의 제품들은 최근들어 중국 및 다른 나라에서 유사제품 및 짝퉁제품을 많이 만들어 제조사 및 유통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화장품 용기에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을 활용하시면 근사한 외관 디자인 외에도 유사품에 사용되지 못하도록 고유 패턴 및 홀로그램 인쇄를 활용해서 짝퉁 제품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각도에 따라 색이 바뀌며 정면에서 보았을 때는 실버 은색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독특한 컬러감으로 외관상 이미지가 멋집니다.
또한 자사만의 독특한 패턴 및 로고를 심어넣어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을 통해 자사만의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아마 주류나 여러 고가의 제품들에서 활용되고 있는 것을 많이들 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는 더이상 고가의 제품 및 특수 제품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회사만의 개성을 나타내고 근사한 디자인으로 상품의 가치를 더하는 방법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 주문제작 관련해서는 저희 하이온아이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자체 라벨공장 및 20년 노하우 베테랑 기술자를 보유한 저희 하이온아이티에서 귀사에 적용가능한 최적의 정품인증 홀로그램 라벨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어디에나 적용가능한 솔루션 
Solution Everywhere HION IT

Instagram

This error message is only visible to WordPress admins

Error: No posts found.

Make sure this account has posts available on instagram.com.

Contact
Add.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1
한라원앤원타워 A동 1502호
Tel. 02. 2038. 0018
Fax. 02. 2038. 0058
Email. hion@hionit.com
Link

하이온 공식 블로그

하이온 몰

하이온 유튜브